로그는 COBB의Access Tuner로 기록.
Outside temp. 8℃ Spec: Stock intake+Muffler, Boost-up, 620ps, 86kg/m | |||
Spe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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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ake Air te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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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Oil te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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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lant te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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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k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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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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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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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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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 k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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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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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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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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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k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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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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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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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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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k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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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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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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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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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k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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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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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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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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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1 mi/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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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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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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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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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2 mi/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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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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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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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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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2 mi/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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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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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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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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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3 mi/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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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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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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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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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4 mi/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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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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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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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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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온이 8℃로 약간 낮은 편이긴 합니다만, 100킬로부터 300킬로까지 매우 안정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높은 부스트를 쓰면서 최대한 단기간에 흡기온을 떨어뜨릴 필요가 있는 드래그레이스에 참가하는 것이 아니라면, 부스트업 정도로는 인터쿨러와 라디에이터 업그레이드는 필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중에 서킷 주행을 하면서도 확인을 해보고자 합니다.
나중에 서킷 주행을 하면서도 확인을 해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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